저희 와송쌤께서 경남 산청에 와송재배에 관한 출장강의가 있으셔서 내일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열심히 배우고 오겠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9 답글 잘 배우고 오셔서 이곳에 많이 올려주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29 답글 길 미끄러우니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좋으시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