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골 하우스한동 비닐 다시씌웠네요. 내일은 50m하우스 비닐씌워 서리태콩 모두 널어 말리려합니다. 하루가 짧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30
  • 답글 ㅎ 하우스 씌운다고 매놨는데 허걱~~ 바람이 슝~~부니 죽게 고생해서 끌어올린게 홀라당 벗겨지더군요..
    좌우대칭이 안맞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온갖 시행착오끝에 간신히 씌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02
  • 답글 겨울대비를 잘하셨여요~
    저는 하우스가 없어서 고생을 두배는 더 하고있는데요~
    지기님은 행복하십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