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저녁 태안으로 돌아와 나눔씨앗 정리했네요
    씨앗바구니를 보니 뭔씨앗을 그리 모았는지 이것저것.... 아직 정선하지 못한 씨앗도 있구요,,,
    시골일 마치면 저녁나절을 이용해 씨앗정리좀 들어가야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