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되고보니 아무 생각없이 달력을 한참 바라보게되네요..어깨가 한결 가벼워 지길 바라며..님들께서도 올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감기도 걸리지 마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02 답글 독감이 많이 심하네요.. 직원이 감기걸려 고생하는데 주사좀 맞으라고 권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