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체국에 가야하는데, 귀찮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04
-
답글 나눔 하신분들 대단하십니다,전 사실 못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04
-
답글 안녕하세요 보고파님 저도 우체국 늦게 가서 씨앗 발송이 늦어졌네요 많이 드리지 못해 죄송하구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04
-
답글 반송이 보낼려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04
-
답글 ㅎ 씨앗나눔하시는가 봐요...많이 귀찮죠..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