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개가 자욱해서 날씨가 어둡네요.휀님들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2.05
-
답글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06
-
답글 미세먼지로 오늘도 영 그렇습니다,내일은 좋아지길 희망해 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05
-
답글 이곳 태안도 많이 흐립니다.. 뿌연하게 안개낀것처럼요..미세먼지 심하다해서 밖에 잘 안나갑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