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이바뻐서 자주못들려 죄송합니다.
하루빨리 마늘님일이 정리되어 예전의 내 일상으로 돌아가야지,,이거원,,,,
몸이 두개라도 모자라겠어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05 -
답글 정말 바쁘시겠어요.. 얼른얼른 마무리 잘 하셔서 성업하시길 바랍니다..
추위에 건강 챙기시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6 -
답글 인테리어 ~~힘이들으셔도 넘 핻복하십니다,~
잘 되시를 바래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