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이 토욜인데 회원님들 모두모두 알뜰한 추억들 만드셔요.
전 아들게 일 맡기고 인천으로 조카 첫 아기 돌잔치 다녀 올람니다,
새로운 글이 많이 올라왔는데 천천히 읽을게요 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06 -
답글 아들이 주중엔 지 일하고 주말만 도와주는데 큰 힘이 됩니다,
동네사람님 군 재대한 아들이 이젠 믿음직 스럽담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08 -
답글 맡길 큰아들이 있어 든든하실 해당화님,
돌찬치에 가셔서 축하만땅 해 주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07 -
답글 걱정하지 마시구여 운전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07
-
답글 아들이 장성했나 보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06
-
답글 잘 다녀오시구 좋은시간되셔요. 가족분들뵈어 반가우시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