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며칠 따뜻한 날씨가 계속이네요.
    어제 낮부터 김장 시작했어요. 소금 절여놨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07
  • 답글 맛있는 김장 담그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09
  • 답글 담주부터 추어진다네요...
    김장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전 언니가 어제 한통 가져 오고 조도 한차 싫고 나가서 이것저것
    나눠서 서로 차에 싫어 주기 바빴습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08
  • 답글 날씨가 그래도 따뜻할때 얼릉 하셔야겠어요.
    어휴~귀찮으실것 같은데....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08
  • 답글 저희는 보름전 했는데 벌써 바닥이 보여요. 지인들이 다 퍼갔어요.
    마늘님이 김장 다시해야 한다네요.쬐금 미안하지만 어쩌겠어요.
    제가 사람들 오는것을 좋아해서 ,,,,.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08
  • 답글 주말 고생하시겠습니다. 쉬엄쉬엄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