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산엔 비가 올려는 날씨에요.
    조금 춥기도 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09
  • 답글 감기조심하세요~~반갑습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0
  • 답글 두분~감사합니다.두분도 감기조심 하세요.
    우리모친은 목감기에 걸려 목이 팍 쉬어버렸거든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09
  • 답글 비가 내리고 추어진다지요..감기 조심하셔요..보고파님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09
  • 답글 비도오고 하늘은 어둡고 그렇네요...
    이번주 비도오고 많이 추운가봐요.. 보고파님 건강 잘 챙기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