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기찬 월요일,시작입니다.어제는 제법 비가 오더니 오늘은 쾌청,,,단비가 생명체를 더욱 일깨웁니다.회원여러분,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푸른바위 작성시간 13.03.18
-
답글 어제는 정말 제법 비가 내렸습니다.. 비예보에 파종상을 만들어 놓고 왔는데 이번주 가서 방풍이랑 하수오 씨앗등 직파해야겠네요.. 씨앗만 쳐다보면 어디에 심을까 고민됩니다..ㅎ
푸른바위님도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