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경북은 아직 흐리네요,
비가 조금와주어도 좋은데. 와송이들한테,,,,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09 -
답글 와송이들이 비에 목욕하고 이뼈졌을것 같아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0
-
답글 강화는 종일 비가 내렸담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09
-
답글 이젠 구근만들어 겨울잠 들어가겠습니다. 와송들이 푹자고 내년에 기세좋게 잎을 벌리길 기대해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