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비가 장마비처럼 오네요. 이젠 추울 일만 남았네요. 건강 조심합시다. 작성자 소리업시 작성시간 13.12.09 답글 넵... 올겨울 눈도 많다해서 그게 좀 걱정입니다. 소리업시님 두툼하게 입고 다니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0 답글 건강 잘챙기시고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