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들 맛나게 드셨나요..
하늘이 쾌청한 좋은 날입니다,,모두모두 행복하셔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0 -
답글 항상 바쁘시져?~~
펜션사업 넘 행복하십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1 -
답글 에효 더이상 못 움직이겠어서 이만 쉬려구요..
각종 발효액중 두어가지 거르는데 보통 일이 아닙니다,후년엔 조금씩 하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0 -
답글 쾌청하니 아주 좋아요,, 날도 따뜻하구요,, 해당화님도 좋은오후시간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