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밭에 심은 방풍, 신선초, 일당귀, 곰보배추, 두메부추가 동면을 하고 새싹을 올립니다.. 겨울에 보온좀 해줬더라면 좀더 기세좋게 올라올텐데 미안해 지더군요.. 주말 파종상 만들기와 씨앗심기, 밭걷이를 해놓으니 그래도 할일이 줄었네요..
이젠 완두콩 심기와 강낭콩, 여주, 수세미파종이 기다립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3.18 -
답글 천천히 심으셔도 됩니다.. 노지는 아직 이른듯합니다.. 꽃샘추위가 남아있어 그게 걱정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9
-
답글 방풍일당귀 이제 심을라하는데...어쩌나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