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경북에도 지금 눈발이 날리고 있어요.
큰일이네요. 외출해야겠는데 길이 미끄러울까봐,,,.
특히 이쪽 사람들이 눈에는 운전이 서툴거든요. 다들 안전 운전 , 잊지마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많이 바쁘새져??~~건강하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2
-
답글 눈길 조심하세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눈길 운전 정말 조심하셔요.. 전 눈 많이오면 차 놓고 이동합니다...
몇년전 눈길에서 몇바퀴 돌아 정말 놀랬던 적이 있거든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