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긴 비가오더니, 지금은 뚝 ....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날씨가 차가와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2
-
답글 그러게요.여긴 북쪽지방에 비하면, 봄날씨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1
-
답글 역시 남쪽은 날씨가 다르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눈이 엄청와서 걱정했더니 금새 맑아지네요...헐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대한민국 참 넓지요. 여긴 눈인데요 보고파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