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은 어디간데 없고
바람만 요란스럽네요
눈많이오면 하루 수업않고 눈싸움할라했는데..
추워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반갑습니다, 새벽공기가 상쾌하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2
-
답글 강화는 아직도 히끗히끗 눈이 녹지 않았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눈오다 맑게 개였다 정신없네요...
오늘저녁엔 더 많이 온다는데 걱정입니다.. 하경님 택배 정말 죄송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