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눈은 어디간데 없고
    바람만 요란스럽네요
    눈많이오면 하루 수업않고 눈싸움할라했는데..
    추워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반갑습니다, 새벽공기가 상쾌하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2
  • 답글 강화는 아직도 히끗히끗 눈이 녹지 않았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1
  • 답글 눈오다 맑게 개였다 정신없네요...
    오늘저녁엔 더 많이 온다는데 걱정입니다.. 하경님 택배 정말 죄송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