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밤에 눈이 많이온다 합니다. 내일아침 출근길은 괜찮을려나 모르겠습니다.
    회원님들 안전운전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1
  • 답글 운전조심에는 아무리 강조해도 마땅하지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2
  • 답글 그러게요 ..출근길이 ...
    강화는 응달진곳에 얼음으로 변해 아주 위험해서 아들은 벌서 조치 취해 놓았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