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이왔어요. 하얀눈이 왔어요 .밤새몰래 쌓였어요----.
쌓이도록 오긴 처음이네요. 길이 미끄러워 번잡하지만 마음은 시원함을 느낍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2 -
답글 갓바위와송님 갇히시겠습니다.. 오늘 꽤 올모양인데 걱정됩니다..여기는현재는 비오고 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2
-
답글 그러게요 눈이 내리니 마음은 시원합니다만...ㅎ
안전운전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