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풍 동반 함박눈이 내립니다,
볼땐 좋은데 뒷 일이 심히 걱정되는것은....
생활 전선에 살고 있고
나이 탓이라
생각해 봅니다,
운전들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2 -
답글 이번에 저절로 녹았어요
작년 겨울에 고생을 해서 눈이 반갑지 않습니다,ㅎ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3 -
답글 맞습니다. 눈많이 오면 처리하실게 많죠.. 눈치우는것도 큰 일이시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