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풍 동반 함박눈이 내립니다,
    볼땐 좋은데 뒷 일이 심히 걱정되는것은....
    생활 전선에 살고 있고
    나이 탓이라
    생각해 봅니다,
    운전들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2
  • 답글 이번에 저절로 녹았어요
    작년 겨울에 고생을 해서 눈이 반갑지 않습니다,ㅎ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3
  • 답글 맞습니다. 눈많이 오면 처리하실게 많죠.. 눈치우는것도 큰 일이시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