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토요일이네요.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걸 실감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4
  • 답글 10대에 느낌과는 완연 다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6
  • 답글 인생이란 !! 하루아침에 피었다가 저녁에 지는 꽃으로 비유를 합니다,
    서글퍼지지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14
  • 답글 12월되니 더욱 빨 리가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4
  • 답글 너무 빠르게 지나요
    삐리릭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