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비가약간내려서 아스팔트가 촉촉합니다.주중의좋은날 보내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8 답글 오늘도 벌써 해질녘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8 답글 비가 왔군요,, 이곳 태안은 화창합니다.. 포근하니 좋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