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미소님 추운데 고생스러우시겠어요
    잘 챙겨입고 드시고 몸상하지않게 챙기시며 일보러다니세요

    님들께서도 점심 맛잇게 드시고 남은 오후시간도 잘 보내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8
  • 답글 하경님 응원에 미소님이 용기를 더해갈것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8
  • 답글 맘속으로 응원드리고 있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8
  • 답글 미소님 얼른 복구되시길 간절히 응원드려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