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아침에 마산어시장에 대구, 민어, 가오리,등을 위주로 사려고 갑니다.
어시장 경매부터 구경꺼리가 재미있습니다.
오후에는 농장에가서 마무리일들을 하려고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먹고싶어요 말린 가오리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도착하자마자 경매가시작되었습니다. 경매사의상품소개와 손놀림에 중간상인들이 제빠른 손놀림으로 싸인을보내면 최고값을택해서 결정해주는대 참재미가있어요.
가오리는 갖은양념으로찜을해서먹으면 맛있고, 회로먹어도맛있고 적당히말려서 고추장에 찍어먹어도맛있는데, 버릴것은 하나도 없는 생선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9
-
답글
가오리는 어찌 해잡수세요?
민어 구워먹어두 맛잇는데..먹고싶어지네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어시장 구경가면 사지는 않아도 구경재미가 쏠쏠합니다.. 맛난것도 많이 드시고 오셔요..
오후에는 추울것 같습니다.. 보온 잘 하시고 일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일찍 기상하셨군요 어시장 구경 생각만해도 잼나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