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사이 눈이 쌓였네요..입구까지 쓸어야 할것 같습니다,등에 땀나게 생겼어요
    추어진다는데 얼면 안될것 같아요 가슴 따스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마자요 운동한다고 ......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운동한다 생각하고 치우면 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눈은 올때는 낭만이 느껴서 좋고,
    오고나면 치울걱정 미끄러움땜에 조심걱정...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눈은 우리들나이에는 귀찮은 존재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많이 쌓이진 않아 쓸다 말다 ㅎㅎ 녹았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아공!! 그 많은 눈을 어떻게 다 쓸어내신데요.. 지난번 어느곳에선가 밀고다니며 눈치우는 기계 본적있습니다. 넓은 펜션 눈치우시려면 정말 고생하시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