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사이 눈이 쌓였네요..입구까지 쓸어야 할것 같습니다,등에 땀나게 생겼어요
추어진다는데 얼면 안될것 같아요 가슴 따스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마자요 운동한다고 ......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운동한다 생각하고 치우면 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눈은 올때는 낭만이 느껴서 좋고,
오고나면 치울걱정 미끄러움땜에 조심걱정...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눈은 우리들나이에는 귀찮은 존재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9
-
답글
많이 쌓이진 않아 쓸다 말다 ㅎㅎ 녹았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아공!! 그 많은 눈을 어떻게 다 쓸어내신데요.. 지난번 어느곳에선가 밀고다니며 눈치우는 기계 본적있습니다. 넓은 펜션 눈치우시려면 정말 고생하시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