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붓글씨 몇장쓰고 깜박 잠이들었는데 너무추워 눈뜨니
학원 쉬는쇼파에서 깜박이 40분 허겁지겁 점심 먹고
...근데 감기온거같아요 콧속이 간질간질 으실으실춥고...
아고 눈이 보기좋게오더니 다녹아내렸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쾌차하세요..따스한 차 마시면서...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9
-
답글 추운곳에서 주무셨으면 감기걸리셨네요.. 얼른 약드시고 따뜻한곳에서 몸좀 녹이세요.
계속 춥게 느껴지시면 얼른 병원가시구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