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낮에는 시장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는, 더워서 이마에서 땀이 찔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9
  • 답글 ㅎㅎ 맞아요.. 저도 춥다고 두텁게 입고 움직였더니 땀 삐질했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0
  • 답글 두꺼운 목도리 칭칭감고 나갔다가 와서보니,
    목에도 얼굴에도 땀이 나 있더라구요.
    밤엔 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19
  • 답글 헉 뭔 말씀..이 좁은 땅에서 ㅎㅎ
    이곳은 눈보라가 치기도 했담니다,와중에 손님들 환호성을 ..
    밤이 되면서 급하게 기온이 내려가네요..좋은 꿈 꾸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