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창밖을보니 눈이하얗게 깔렸습니다.여기도 눈이오는걸보니 본격적으로 추어지려나 봅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0 답글 어제 저녁에는 정말 정신없이 오더니 다행이 오늘은 눈이 안오네요.. 얼어붙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0 답글 벌써 금욜입니다, 떨어진 기온예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