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부라고 샀는데 강낭콩이예요.
엄마께서 좋아하시는거라 돈부삶아넣고 호박죽 끓여다드릴라한건데...너무속상혀요
전화도안되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0 -
답글 속상하지만, 다시찾으면 구할 수 있을것입니다.
지그한 효성이십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0 -
답글 지역에따라서 돈부, 동부, 동부콩 다르더군요,, 강낭콩을 동부라고 파는사람도 있군요,,
너무 속상해 하지 마시고 다시 잘 찾아보셔요... 전화안받으면 맘먹고 한일일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0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