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의외로 날씨가 괜찮네요.~~
    믾이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약간 포근함도 살짝 느껴지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1
  • 답글 자기집이라고 생각하고 아껴쓰야 할텐데...부산은 겨울엔 정말 좋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22
  • 답글 부산이 겨울나기는 좋겠어요. 해당화님 손님들이 아껴쓰면 좋은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1
  • 답글 남쪽은 포근한가 봅니다,
    온 건물내 난방으로 우리집 전기세는 쑥쑥 올라가고 있습니다,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