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일이 많으면 접속하기 어려울것 같아 여기저기 인사했네요..이 겨울 또한 지나 가리니 입니다,...모두 행복한 주말 만들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1 답글 해당화님 펜션은 손님이 빠질때가 없네요.간간히 쉬시길 바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2 답글 예약손님이 많은가봅니다. 쉬시면서 일하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