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현관문을 나서보지 않았네요.실내에서 보는 밖의날씨는 그리 춥게 느껴지지 않아보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2 답글 생각보다 춥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