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이 흔히 말하는 중늙은이 얼어죽겠다는말 ....오늘 완전 실감했다는거 아닙니까~~~~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3 답글 ㅎ 많이 추워졌나 봅니다..건강 챙기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3 답글 ㅎㅎㅎㅎ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