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낼부터 방학이라네요...
시간이 너무 잘가요
일주일 지나면 갑오년이 됩니다...
잘 마루리 하시고 도닥도닥 위로하며 지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3 -
답글 하경님이 좀 편해지시런지, 고생하실런지 모르겠습니다.
방학하면 학생들이 더 올것 같은데요... 해 바뀌니 참 세월이 빠릅니다..
잘 마무리 하시고 활기차게 새해 시작하세요, 내년 회원님들과 더 가족처럼 지낼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