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아침, 햇빛이찬란합니다.축복받으소서.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5 답글 성탄절 행복하게 보내셨는지요? 날도 좋고해서 교회다녀와 이것저것 했습니다.. 평안한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6 답글 며칠째 맑은 하늘에 기온도 푹해서 참 좋습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