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 많이 흐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6 답글 전국적으로 비슷한가 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6 답글 남부권까지 흐린가 봅니다,캄캄했던 하늘이 조금 밝아 졌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