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법 쌀쌀한데 하필 요때 서울에 결혼식가야한다며
넥타이가 필요하다고 해서 백화점 가야하는데,
가기 엄청 싫으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27 -
답글 남자는 여자를 정말로 귀찮게 하는군요.(유행가 가사처럼,,,,.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27
-
답글 오후에 따뜻할때 움직이셔요.. 쌀쌀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7
-
답글 남쪽은 그래도 조금 덜 하겠지요 여긴 밖에 얼음이 꽁꽁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