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망태님은 표현으로 바람이 탱탱불어 조금 추워졌나봅니다...글씨는데 팔이 손이시리네요겨울은추워야 또 되는거죠...감기조심는 꼭 하셔요점심 맛잇고즐겁게드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7 답글 글방의 온도를 좀더 높혀달라고 건의할 필요가 있을것 같아요 !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7 답글 추울땐 글씨도 잘 안써질것 같아요.. 건강 챙기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