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꼴망태님은 표현으로 바람이 탱탱불어 조금 추워졌나봅니다...글씨는데 팔이 손이시리네요
    겨울은추워야 또 되는거죠...
    감기조심는 꼭 하셔요
    점심 맛잇고즐겁게드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7
  • 답글 글방의 온도를 좀더 높혀달라고 건의할 필요가 있을것 같아요 !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27
  • 답글 추울땐 글씨도 잘 안써질것 같아요.. 건강 챙기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