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댕겨가유~,
    멋진 금욜되십시오~~.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3.12.27
  • 답글 알았슈~~자주뵈유!! ㅎ 충청도 사투리가 몸에 익어선지 고향사람 만나면 엄청 사투리 씁니다..
    밖에 나가면 언제그랬냐는둥 사투리 안쓰고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