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겨가유~,멋진 금욜되십시오~~. 작성자 황골농장 작성시간 13.12.27 답글 알았슈~~자주뵈유!! ㅎ 충청도 사투리가 몸에 익어선지 고향사람 만나면 엄청 사투리 씁니다..밖에 나가면 언제그랬냐는둥 사투리 안쓰고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