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님께 복구가 얼마나 되셨는지 전화드렸습니다. 화재로 불탄곳, 그을린곳 수리하고 현재 가재도구 청소와 정리중에 계신답니다. 세간살이 일일이 닦고 수저하나도 씻어야되니 노고가 정말 크신듯해요..힘내시라고 인사만 드렸는데, 정말 맘이 짠합니다. 우리 회원님들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작성자초롱산(양수진)작성시간13.12.27
답글미소님 힘내세요.라고 전하고 싶어요. 사람이 안 다친것에 감사하시면 잘 극복하실거에요. 옛날 표어가 생각나네요. 자나깨나 불조심, 꺼진불도 다시보자.작성자보고파작성시간13.12.28
답글미소님,'어떤사람은 집에 불난뒤에 살림이 불꽃처럼 일어나드라는 .....' 사람도있는데, 추운겨울에 고생하십니다. 건강을 유념하시어 복구에 증진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꼴망태작성시간13.12.27
답글마음이 아프네요. 미소님께 힘내시란 안부말씀 대신 전해주세요,,,.작성자갓바위와송(시후)작성시간13.12.27
답글불조심 해야 겠어요 저도 열선 감아 놓은 곳 있거든요 미소님께 안부 전합니다,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13.12.27
답글미소님은 경기도 화성에 살고 계십니다.작성자초롱산(양수진)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12.27
답글힘내셔요 지역은 어디신지요 가까운 곳이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엇으면 함니다작성자여주차작성시간13.12.27
답글이추위에 맘이 더 추우실듯해요 일일이 닦아내려면 시간과 노고...너무힘드시겠어요 가까우면 도와드릴껀데작성자荷景 嚴英分작성시간1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