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말은 삼채심고 지난주 만든 파종상에 일당귀, 눈개승마,방풍씨앗 파종, 그리고, 호박과 수세미, 여주등 포트파종 하려 합니다.. 팔백평정도에 두엄도 뿌려야 되는데 미리 걱정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3.22
-
답글 대충 대충 뿌려야죠... 제대로는 허리아파 안됩니다..ㅎ 거름뿌리고 로터리 치면 두둑쳐야되고 일이 차례차례 이어집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22
-
답글 팔백평 너무 힘드시겠네요 거름뿌리기 인력으로는 너무 힘들던데,,, 초롱산님은 풍채가 좋으셔서 잘 뿌리시겠네요 힘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