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요일 도장 찍고...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29
  • 답글 동네어르신 안녕하셨져요????빵긋빵긋
    우리동네 소식은 이곳에오면 다 알수있어요~~ㅎㅎ
    많이 보고 싶은거 아시져???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오늘은 오후에 눈발 날리네요. 좋은 저녁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29
  • 답글 도장 꺼꾸로 찍지는 않으셨어요
    저가 가끔 낙관도장 꺼꾸로 찍고 울때가 있거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