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미소가 그동안 우리 회원님들을 많이 보고싶었져요~빵긋빵긋
    2014년을 아름답게 맞이하시기 바래요~샤방샤방
    모든님들을 러브러브러브하구여아싸아싸파이팅으로
    아침에 문을 엽니다,사랑1사랑2사랑1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어머~미소님, 반갑네요.
    화재는 마무리 잘 지으셨나보네요.
    해당화님처럼 액땜하셨다 생각하시고,
    2014년을 기쁜 마음으로 맞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복구를 잘마치고 새로운 출발을하시게됨을 기쁘합니다.
    갑오년 새해에 복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와...미소님 반갑습니다,
    13년 액댐 하셨스니 14년엔 좋은 일 가득하시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미소님 반갑습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으신 모습 존경합니다.
    금년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0
  • 답글 괜찮으신거죠?..
    큰일격으셨는데..
    힘내시고 내년엔 더 씩씩하게 살아요...우리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