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소가 그동안 우리 회원님들을 많이 보고싶었져요~빵긋빵긋
2014년을 아름답게 맞이하시기 바래요~샤방샤방
모든님들을 러브러브러브하구여아싸아싸파이팅으로
아침에 문을 엽니다,사랑1사랑2사랑1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어머~미소님, 반갑네요.
화재는 마무리 잘 지으셨나보네요.
해당화님처럼 액땜하셨다 생각하시고,
2014년을 기쁜 마음으로 맞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복구를 잘마치고 새로운 출발을하시게됨을 기쁘합니다.
갑오년 새해에 복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와...미소님 반갑습니다,
13년 액댐 하셨스니 14년엔 좋은 일 가득하시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미소님 반갑습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으신 모습 존경합니다.
금년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0
-
답글
괜찮으신거죠?..
큰일격으셨는데..
힘내시고 내년엔 더 씩씩하게 살아요...우리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3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