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가 빨강 날이다보니 이래저래 분주해집니다,
오늘도 좋은 날 만들어가요..^^같은 시간대에 접속하신분 많아 보기 좋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새해 저희집에 오시는 분들 위해 특별히 써비스 할걸 생각하고 있습니다,
새해 같이 맞는 다는것도 큰 인연인듯 싶어요 ..
예약하신분들 모두 한번 왔던 분들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새해 해돋이 보러 오시는분들 계실것 같아요.. 해당화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감사드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샤방샤방!
그간에 많이 예뻐지시고 많이 바쁘셨을것 같아요~~~꽃
하시는 사업이 날로 번창하시기를 바래요~~~꽃
꽃보다 아름다운 해당화꽃님 이렇게 러브러브합니다,사랑2사랑1사랑2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