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동네사람님만 뵈도 반갑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동네사람님 올해 인연되어 기쁩니다. 새해에도 자주 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빵긋빵긋!
어느덧 한해를 보내야하는 아쉬움에 젖어보네여 흐흐흐흐흐흐
마무리 잘 하시고 멋진 계획도 세우시구여~~~꽃
차조심 길조심~~~러브러브러브~~~~~~~~~꽃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