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겨울의시작
다시 또 봄을기다립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다시 또 올 봄 기다려집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방가방가워요!
닭모강지를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고 어느대통령께서~
하신말씀이 재밋어서 올려보아요 ~ㅎㅎ
가는해를 잘 보내드리고 ~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하시기를 바래요~~러브러브쨩별사랑2사랑2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저도 얼른 봄되길 기대합니다.. 하우스 농사를 준비중이라서 맘이 더 급하네요..
소나무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