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겨우 하루 남았네요.
그럼 또 한살을 먹는건가요...
오호 통제라~~~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0 -
답글 어떡하겠어요.
두팔벌려 새해를 받아들이고,한살을 꼴딱 먹어야지요~~~~~ㅎ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30 -
답글 구정이 지나야 한살 더 ...
년말이라 왠지 그렇네요...나이만 먹어가는것 같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보고파님 떡국 안드시면 되요..ㅎ 전 두그릇 먹을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0
-
답글 빵긋!먹은나이만큼 사람은 지혜가 쌓이네요~샤방샤방
당당히 받아드리면 흐흐흐흐흐흐 파이팅입니다,~꽃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