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해 마지막 출석이네요.
    내년엔 말띠해라고 하네요.
    횐님들도 말처럼 내년에 활기차게 쌩~쌩~달렸으면 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1
  • 답글 送舊迎新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1
  • 답글 희망과 함께 새해를 맞이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12.31
  • 답글 아쉬움은 추억의 끝자락에 고이 접어두고 맞이하는 새해에 희망을 담아봅시다.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31
  • 답글 말띠해라서 많이 활력있을것 같습니다. 보고파님도 말띠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1
  • 답글 아쉬움을 남기고 흘러만 가네요 ~
    새해복많이 받으세여~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