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좀 풀렸어요~!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여 울님들 모두모두모두*^^*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1
  • 답글 送舊迎新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1
  • 답글 올해 막바지에선 좋지않은 일이 생겼지만,
    내년에 좋은일만 와르르 생겼으면 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1
  • 답글 미소님 반갑습니다. 마음으로 걱정뿐, 어떻게 하지도 못하고,,,.
    내년의 모든 나쁜일들을 다 가져갔으니 새해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심을 믿습니다.
    미소님의 화이팅에 힘을 보탭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31
  • 답글 미소님 밝으신 모습 정말 좋습니다... 새해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